CUSTOMER CENTER

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
비회원으로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을 해야 하나요?
작성자 : Mirage|작성일 : 10-08-24 14:23|조회수 : 18,096회

본문

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주문/배송을 누르신 후 메일로 전송해 드렸던 주문서 번호와 주문 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 후 주문한 내역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호명 : 미라지퍼니쳐(주)|대표이사 : 서진|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, 262호

사업자등록번호 : 129-86-22920|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2016-성남분당-0518호

사업자정보확인|e-mail : web@mirage.co.kr|개인정보책임자 : 김지영

Copyright ⓒ 2007-2016 Mirage.co.kr All Right Reserved.

A/S CENTER

A/S접수 시간 : 오전 10시 ~ 오후 6시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서울 / 인천 / 경기 / 강원 / 천안 / 충남 지역 031-714-5959

일산 지역 031-932-5885

대전 / 충북 / 전라 지역 042-716-0117

부산 / 대구 / 경상 지역 051-728-1199

제주 지역 064-805-5885

SNS

SHOP MENU

OUR MIRAGE STORE

미라지퍼니쳐(주)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