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 (63개)

웅장합니다~~

서초토박이

17,958

07.28

사실 후기를 썼는데 포토가 아니여서 다시 씁니다. 입주이사하면서 선택한 미라지. 평소 꿈꾸던 스타일 그대로 인지라 너무 만족합니다. 웅장하고 고급스럽고.. 첨엔 너무 높다던 우리 남편도 넓어서 편하다며 잘 선택한거 같다네요^^
아주 만족해요

느넌

18,193

06.29

침대셋트 가격 좋게 구입해서 아주 만족합니다 집이 확 살아 났습니다 다음 가구도 무조건 미라지입니다!!!
너무 고혹적인 블랙톤의 침대세트

겨루

18,501

06.28

평소에 눈여겨봤던 가구를 들여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. 집에 들여놓으니 생각 이상으로 너무 우아하네요^^
역시 미라지가구네요^^

마루요지

32,772

03.25

역시 미라지가구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침대세트며 쇼파 티비장 약서랍장 콘솔까지 집분위기가 달라졌어요 다음에는 식탁도 사야겠어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