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리모델링하면서 미라지세트로 구매했어요~
색이 어두워서 고민고민하다가 넘넘 맘에들어...
다른 제품은 눈에 들어오질않아ㅜㅜ
구매했는데 보는 사람 마다 넘 이쁘다고 집에 잘어울린다고 칭찬하네요ㅋ
미라지로 구매하길 정말 잘한것같아요^^
너무 이쁜 침대와 협탁
임창준1
8,896
09.10
가격 대비 너무 좋고 후회 없이 잘 쓰고 있어요. 장점은 너무 예쁘고 그리고 매트리스는 너무 푹신하고 잠도 편하게 잘 수도 있고 허리도 안 아파서 너무 행복하고 편하게 잠을 자는거 같아요. 또협탁 너무 색상도 이쁘고 수납 공간이 넓어서 너무 편하게 이용 하고 있어요 . 너무 잘 쓰고 있어요 . 미라지 가구 너무 좋아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