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 (63개)

침대세트

명균명성수인맘

10,290

09.15

이번에 리모델링하면서 미라지세트로 구매했어요~ 색이 어두워서 고민고민하다가 넘넘 맘에들어... 다른 제품은 눈에 들어오질않아ㅜㅜ 구매했는데 보는 사람 마다 넘 이쁘다고 집에 잘어울린다고 칭찬하네요ㅋ 미라지로 구매하길 정말 잘한것같아요^^
너무 이쁜 침대와 협탁

임창준1

8,896

09.10

가격 대비 너무 좋고 후회 없이 잘 쓰고 있어요. 장점은 너무 예쁘고 그리고 매트리스는 너무 푹신하고 잠도 편하게 잘 수도 있고 허리도 안 아파서 너무 행복하고 편하게 잠을 자는거 같아요. 또협탁 너무 색상도 이쁘고 수납 공간이 넓어서 너무 편하게 이용 하고 있어요 . 너무 잘 쓰고 있어요 . 미라지 가구 너무 좋아요!!
정말 고급스럽고... 좋아요

후기관리자

12,840

06.21

정말 고급스럽고... 좋아요 - 출처 : 미라지 스마트스토어 구매 고객님의 후기 입니다.
역시미라지

별땡이

10,777

06.07

침대 소파넘이쁘네요♡